'63살' 롯데건설, 창립기념일 직원·파트너사에 포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이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대대적인 포상에 나섰다.
롯데건설은 창립 63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장기간 거래해 온 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올해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20년 이상된 장기협력 파트너사 126개사에 포상을 실시했다.
이번 파트너사 포상은 롯데건설과 오랜기간 동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롯데건설이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대대적인 포상에 나섰다.
롯데건설은 창립 63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장기간 거래해 온 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임직원에게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우수품질 관리사원, 우수 CS 사원 등 545명에 대한 포상을 개인별로 전달했다.
또한, 올해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20년 이상된 장기협력 파트너사 126개사에 포상을 실시했다. 이번 파트너사 포상은 롯데건설과 오랜기간 동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시됐다.
선정된 파트너사에는 맞춤형 컨설팅 이용 상품권과 입찰 참여 선택권이 제공된다. 맞춤형 컨설팅 이용 상품권은 신용평가사와 연계한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가 내실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입찰 참여 선택권은 파트너사가 참여를 원하는 입찰 건이 있을 경우 입찰 참여 선택권을 사용해 해당 입찰에 우선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연 1회 제공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건설, 마곡지구 시니어 레지던스에 '특화 의료 서비스' 도입
- 롯데건설, AI 기반 수질 측정 시스템 시범 운영
- 검찰, 前부산공공투자관리 센터장 구속기소…롯데건설서 억대 금품수수 혐의
- 롯데건설,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부모님 모시자' 약속 깬 남동생…병원비 청구 가능할까? [결혼과 이혼]
- 내비에 찍힌 '202㎞/h'…경찰, '폭주족 유튜버' 대거 적발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6일, 남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할 띠는?
- 축구경기 중 '번개' 내리꽂혀…페루 선수 1명 사망·4명 부상
- 변호인 측 "명태균, 자신 방어할 증거 다 갖고 있다"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