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원 보육원 출신 캐릭터..'마녀의 게임' 출연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지원이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연출 이형선.
양지원은 웹드라마, 연극, 뮤지컬 무대를 오갔다.
양지원이 배우로 자리매김할지 주목된다.
양지원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은 10월 방영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녀의 게임’은 거대한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을 그린다. ‘언제나 봄날’, ‘금 나와라 뚝딱’,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등을 연출한 이형선 감독과 ‘가족의 비밀’. ‘비밀과 거짓말’을 집필한 이도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양지원은 극 중 정혜수(김규선 분)의 보육원 친구 진선미 역으로 분한다. 진선미는 천하백화점 여성의류 고졸 판매 직원이면서 드라마 작가의 꿈을 갖고 있다. 핏빛 복수로 얼룩진 전개 속에서 따뜻한 인정을 주는 캐릭터를 양지원이 어떻게 표현해낼까.
양지원은 웹드라마, 연극, 뮤지컬 무대를 오갔다.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투모로우 모닝’, ‘아이언 마스크’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뮤지컬 ‘포미니츠’, ‘첫사랑’ 등에서 다정하고 포근한 캐릭터를 연기하기도 했다. 오소녀부터 티아라, 스피카, 유니티까지 활동했지만, 가수로 성공하지 못한 양지원은 배우로 성공을 꿈꾼다. 양지원이 배우로 자리매김할지 주목된다.
양지원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은 10월 방영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선배들한테 돈 떼여…인생 그만큼만 살더라” (라디오쇼)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김지민♥’ 김준호, 결혼 강요…부담스러운 연애 우려먹기 [DA:스퀘어]
- 박하나 “4살짜리가…충격”, 美 총기사고 참담 (다크투어) [TV종합]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