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복귀 슈 "노출 의상 갖다버렸다, 빚도 청산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E.S 멤버 슈가 5개월만에 BJ로 복귀했다.
슈는 "첫방송 후 5개월간 많이 고민하고 자신감도 떨어졌다 생겼다 했다. 이곳에서 방송하면 나 때문에 피해를 본 분들에게 변제할 수 있겠다 생각했다"고 방송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S.E.S 멤버 슈가 5개월만에 BJ로 복귀했다.
슈는 9월 14일 라이브 플랫폼 플렉스티비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4월 이후 5개월여만에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한 것.
슈는 "첫방송 후 5개월간 많이 고민하고 자신감도 떨어졌다 생겼다 했다. 이곳에서 방송하면 나 때문에 피해를 본 분들에게 변제할 수 있겠다 생각했다"고 방송 이유를 밝혔다.
첫 방송 당시 과한 노출 의상으로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던 슈는 "그 옷을 갖다 버렸다. 이상하게 비춰진 것 같아 후회스럽다"라고 말했다. S.E.S. 멤버들에게 혼났다고 밝힌 그는 "이후 같이 모니터 해주고 모든 걸 컨펌 받으며 조심스럽게 하고 있다"고 알렸다.
슈는 "피해 보신 분들에게 갚아야 할 빚을 모두 청산하고 진심으로 사죄할 수 있게 됐다는 것만으르도 큰 위로가 됐다. 내가 책임져야 하는 부분들은 이제 다 해결됐다. 피해를 입고 실망하신 분들께 사죄드린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겠다"라고 말했다.
슈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여러 차례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기소됐다. 이후 해당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명령 80시간을 선고받았다.
(사진=플렉스티비)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
- ‘지숙♥’ 이두희, 월급 못 받고 깡소주 들이킨 직원 호소에 “현 경영진 책임”
- BTS RM 공항패션, 머리에서 발끝까지 1억 1600만원 (TMI뉴스쇼)[결정적장면]
- 지드래곤, 한남동 아파트 역대 최고가 164억원 ‘대출제로 현금거래’ (TMI뉴스쇼)
- 산다라박 “라면 한그릇이 생애 최대 폭식, 하루에 바나나 1개 먹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