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3년 만의日 콘서트 개막

김원희 기자 2022. 9. 15.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타곤 사진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이 3년 만에 일본 팬들과 만난다.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펜타곤 일본 오프라인 콘서트 ‘펜타곤 2022 라이브 인 재팬 필린 라이크(PENTAGON 2022 LIVE IN JAPAN~Feelin‘ Like~)’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도쿄돔 시티홀(TOKYO DOMECITY HALL)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티켓이 오픈되고 전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지난 14일 발매한 펜타곤의 일본 5번째 미니 앨범 ‘필린 라이크’는 진호와 키노가 작업한 일본 오리지널 곡인 ‘Mr. Wolf’, ‘Don’t’를 포함해 총 5트랙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펜타곤은 지난 1월 24일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0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타이틀곡 ‘필린 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