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비덴트, 빗썸 인수 추진 FTX 추가 자본 조달 추진 소식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빗썸 인수를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TX가 추가 자금 조달에 나섰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비덴트의 주가가 장중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데스크는 14일(현지시간) FTX가 인수 작업을 진행하며 추가 자금 조달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비덴트는 앞서 지난 7월 말 FTX가 빗썸 인수를 추진 중이라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빗썸 인수를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TX가 추가 자금 조달에 나섰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비덴트의 주가가 장중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15일 오전 9시 40분 현재 비덴트는 전 거래일 대비 4.44% 오른 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데스크는 14일(현지시간) FTX가 인수 작업을 진행하며 추가 자금 조달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FTX는 1월 완료된 시리즈C 투자 라운드에서 인정받은 320억원의 가치를 바탕으로 추가 자금 조달에 나서고 있다.
이에 빗썸과의 인수가 결정되면 투입될 자금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덴트는 앞서 지난 7월 말 FTX가 빗썸 인수를 추진 중이라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한 바 있다. 비덴트는 빗썸코리아를 보유한 빗썸홀딩스의 최대주주다.
#비덴트 #특징주 #빗썸ftx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