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단짠' 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 '맥그리들' 한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맥도날드는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맥모닝 신메뉴 '맥그리들' 2종을 한국에서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맥그리들은 맥모닝 대표 재료 '잉글리시 머핀' 대신 구운 팬케이크인 '핫케이크 번'을 사용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기존 맥모닝 메뉴를 즐기던 고객들에게 맥그리들은 색다르지만 매력적인 아침 식사가 될 것"이라며 "맥모닝을 비롯해 다양한 시간대에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맥도날드는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맥모닝 신메뉴 ‘맥그리들’ 2종을 한국에서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맥그리들은 맥모닝 대표 재료 ‘잉글리시 머핀’ 대신 구운 팬케이크인 ‘핫케이크 번’을 사용했다. 메이플 시럽이 들어가 부드럽고 달콤한 핫케이크 번에 베이컨, 소시지 패티를 활용했다. 맥그리들은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는 이미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의 가격은 단품 3900원, 콤보 4400원, 세트 5000원이며,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4100원, 콤보 4600원, 세트 5200원이다. 맥모닝의 판매 시간인 매일 오전 4시부터 10시 30분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기존 맥모닝 메뉴를 즐기던 고객들에게 맥그리들은 색다르지만 매력적인 아침 식사가 될 것”이라며 “맥모닝을 비롯해 다양한 시간대에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OB맥주 카스의 이상한 가격표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