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3년 만에 야외 대규모 뷰티페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페스티벌 콘셉트의 야외 대규모 뷰티 행사 '롯데X얼루어 뷰티페어'를 3년 만에 다시 연다고 15일 밝혔다.
롯데X얼루어 뷰티페어는 16~1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롯데백화점', '#롯데X얼루어뷰티페어'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페스티벌 콘셉트의 야외 대규모 뷰티 행사 ‘롯데X얼루어 뷰티페어’를 3년 만에 다시 연다고 15일 밝혔다.
롯데X얼루어 뷰티페어는 16~1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롯데백화점이 뷰티 전문 매거진 얼루어코리아와 함께 기획했다.
지난 2019년 10월 한차례 개최된 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중단됐다가 올해 3년 만에 다시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뷰티페어에서 올해 상반기 주요 상품군별로 가장 많이 팔린 아이템 30개를 선정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샬롯틸버리, 어노브, 센텔리안24, 닥터포헤어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총 14개 뷰티 브랜드는 부스를 운영한다.
고객들은 각 부스에 방문해 올해 하반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이벤트에 참여해 준비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내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된다. ‘#롯데백화점’, ‘#롯데X얼루어뷰티페어’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온라인에서 사전예약한 고객 6000명에게는 네오젠, 랩코스, 비오템, 비욘드, 일리윤 등 총 31개 브랜드의 샘플을 담은 키트를 제공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OB맥주 카스의 이상한 가격표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