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日도쿄돔 라이브홀서 사흘간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일본에서 콘서트를 연다.
1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펜타곤은 이날부터 17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단독 콘서트 '필린라이크'(Feelin Like)를 펼친다.
이번 콘서트에 앞서 펜타곤은 지난 14일 일본 5번째 미니 앨범 '필린라이크'를 발매해 분위기를 예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펜타곤은 이날부터 17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단독 콘서트 ‘필린라이크’(Feelin Like)를 펼친다. 티켓이 이미 전석 매진된 상태다.
이번 콘서트에 앞서 펜타곤은 지난 14일 일본 5번째 미니 앨범 ‘필린라이크’를 발매해 분위기를 예열했다. 앨범에는 멤버 진호와 키노가 작업한 일본 오리지널 곡 ‘미스터 울프’(Mr. Wolf)와 ‘돈트’(Don’t)를 포함해 총 5트랙을 실었다.
펜타곤은 지난 1월에는 국내에서 12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IN:VITE U)를 내고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해당 앨범으로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필린라이크’로는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신당역서 女역무원 살해한 남성…'면식범'이었다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따상상상' '따상' 작년 화려하게 데뷔했던 공모주 현재 성적은
- "미분양 막자" 안간힘…분양 모집에 등장한 벤츠·샤넬
- '방송 재개' 슈 "빚 청산 완료, 논란 의상 갖다 버렸다"
- 美, 모기지 금리 6% 뚫었다…금융위기 이후 처음
- "무지성 달러 매수, '도박판' 따로 없다"…외환당국도 '쏠림 현상' 인정
- [단독]'8년째 제자리' 국가기술자격 수험료 인상 추진
- 나폴리 무실점 승리에 활약한 김민재, 레인저스전 ‘평점 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