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 업텐션, 10월 컴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7주년을 맞은 그룹 업텐션이 진솔한 토크와 재미를 갖춘 '텐션 포차' 특집을 선보였다.
업텐션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주년 맞이 '텐션 포차'를 예고한 바 있다.
데뷔 7주년 당일인 10일 '텐션 포차' 1편이 공개됐으며, 국내외 팬들은 7년 동안 보지 못했던 업텐션만의 솔직 담백한 취중진담 콘텐츠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텐션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주년 맞이 ‘텐션 포차’를 예고한 바 있다. 데뷔 7주년 당일인 10일 ‘텐션 포차’ 1편이 공개됐으며, 국내외 팬들은 7년 동안 보지 못했던 업텐션만의 솔직 담백한 취중진담 콘텐츠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텐션 포차’ 1편은 술 게임을 진행하며 ‘업텐션의 텐션을 보여드리겠다’, ‘진솔한 대화를 위한 예열시간’이라며 7년의 내공이 보이는 입담으로 너스레를 떨기도 하였다. 데뷔 7년차 업텐션의 지난 7년을 돌아보며 이야기하는 ‘텐션 포차’ 2편이 예고되어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업텐션은 오는 10월 새 앨범 발표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지난 11일 추석 연휴 MBC ‘복면가왕’ 듀엣 특집에 출연했던 멤버 고결은 업텐션이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업텐션의 새 앨범은 지난 1월 미니 10집 ‘노벨라’(Novella)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따상상상' '따상' 작년 화려하게 데뷔했던 공모주 현재 성적은
- 신당역서 30대 남성 칼부림…순찰 중이던 역무원 사망
-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 '방송 재개' 슈 "빚 청산 완료, 논란 의상 갖다 버렸다"
- 극단선택女 구한 소방관, 연락처 빼 접근하더니…
- "무지성 달러 매수, '도박판' 따로 없다"…외환당국도 '쏠림 현상' 인정
- [단독]'8년째 제자리' 국가기술자격 수험료 인상 추진
- 다저스, MLB서 가장 먼저 지구 우승…2년 만에 정상 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