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오뚜기, 뿌셔뿌셔 '달고나맛' 출시

구단비 기자 2022. 9. 15.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뿌셔뿌셔 신제품 '달고나맛'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뿌셔뿌셔 달고나맛은 바삭하고 달달한 라면땅에 달고나맛 스프를 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추억의 간식인 라면땅과 달고나, 인기 캐릭터 춘식이 등을 접목한 뿌셔뿌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뿌셔뿌셔 달고나맛./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뿌셔뿌셔 신제품 '달고나맛'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춘식이 캐릭터 30종의 스티커를 동봉했다.

뿌셔뿌셔 달고나맛은 바삭하고 달달한 라면땅에 달고나맛 스프를 더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비즈에 따르면 2019년 8월부터 지난 7월까지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라면'과 '설탕'이 함께 언급된 횟수는 최근 3년간 약 105.7% 증가했다. 이에 오뚜기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뿌셔뿌셔의 판매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 1999년 출시된 라면 스낵 뿌셔뿌셔의 지난달 기준 올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2.9% 늘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 성장세와 홈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것)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분석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추억의 간식인 라면땅과 달고나, 인기 캐릭터 춘식이 등을 접목한 뿌셔뿌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휘재 30년만에 활동 중단→가족과 캐나다행…무슨 일?진재영, 남편 갑상선암 투병 고백…"코로나까지, 열 40℃ 달해""혀 반으로 잘라내"…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에 해결책이?"월급 못 받고 깡소주만" '지숙♥' 이두희에 불거진 논란동생 말만 듣고 주식 샀던 조연배우…"수익률 500%" 비결은
구단비 기자 kd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