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가제)' 캐스팅

하경헌 기자 2022. 9. 15.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나영. 사진 이든나인



배우 이나영이 OTT 플랫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제)’에 캐스팅됐다.

매회 25분 분량으로 총 8부작이 방송되는 ‘박하경 여행기’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라져 버리고 싶은 순간에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 걷고 먹고 사람들을 만나며 위로와 공감을 발견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여정을 그린다.

작품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골리앗 같은 회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연대와 성장을 보였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첫 드라마다.

단 하나의 장르로 규정할 수 없는 우리의 인생처럼, ‘박하경 여행기’는 매회 드라마, 멜로, 휴먼, 코미디,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적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나영은 최근작인 2019년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3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 또한 ‘택시운전사’ ‘말모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의 제작사 더 램프와 이종필 감독이 ‘탈주’에 이어 세 번째 호흡을 맞춘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방송될 ‘박하경 여행기’는 다음 달 촬영을 시작해, 전국을 가로지르는 여덟 번의 여정을 담는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