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조철강 역 캐스팅

하경헌 기자 2022. 9. 15.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허규. 사진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허규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다.

15일 허규의 소속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는 “허규가 오는 16일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어느 날 동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허규는 인민무력부 보위국 소속 소좌 조철강을 연기한다. 조철강은 끝을 모르는 야망을 품은 캐릭터로 드라마에서는 오만석이 연기했다. 허규는 탄탄한 연기력과 강렬한 눈빛으로 자신만의 매력이 담긴 조철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규는 뮤지컬 ‘살리에르’ ‘마리아 마리아’ ‘오! 캐롤’ ‘에드거 앨런 포’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tvN ‘별똥별’을 통해 첫 드라마 도전에 나서 천연덕스러운 성격의 유귀농 역을 소화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와 T2N미디어가 공동제작했으며, 오는 16일부터 11월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상연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