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도로 스팀살균"..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홈시스는 신제품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 물 정수기는 외부로 노출돼 미세먼지 각종 세균으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의 안과 밖을 100˚C 스팀으로 삶듯이 강력하게 살균한다.
간편하게 조작부의 스팀·자동살균 버튼만 눌러 하루 한 번 코크를 스팀으로 살균하고 물때도 스팀으로 불려 쉽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쿠쿠홈시스는 신제품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 물 정수기는 외부로 노출돼 미세먼지 각종 세균으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의 안과 밖을 100˚C 스팀으로 삶듯이 강력하게 살균한다.
간편하게 조작부의 스팀·자동살균 버튼만 눌러 하루 한 번 코크를 스팀으로 살균하고 물때도 스팀으로 불려 쉽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식중독, 장염 등의 우려가 큰 여름철 위생 관리에도 탁월하다.
쿠쿠 정수기 핵심 기술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를 버튼 하나만 눌러 쉽고 간편하게 살균된다. 사용자가 살균 과정을 잊더라도 5일에 한 번 자동 살균이 진행된다. '전기분해 살균 기법'을 통해 정수기에 들어오는 원수 속 염소이온 성분만으로 내부관을 위생적으로 살균된다.
공간의 효율적 활용을 위한 16.6cm 슬림 사이즈와 가전테리어 측면을 극대화했다. 제품을 조작할 때만 은은하게 발광하는 디스플레이는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고 심플한 외관을 완성했다.
모던한 외형에 뉴트럴한 색감으로 부드러운 감성까지 더한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해 주방, 사무실, 카페 등 어느 공간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
100°C 끓인 물 출수 기능은 드립커피나 차의 깊은 맛을 우려내고 설탕, 시럽 등이 잘 녹아 각종 음료에서 최상의 맛을 구현한다. 100℃ 고온수로 간편 식품, 밀키트, 즉석라면 등 조리 시 재료가 잘 익지 않았던 점을 완벽히 보완하고 뜨겁게 먹어야 더욱 맛있는 각종 요리의 맛과 식감까지 향상한다.
물속의 수은, 납, 카드뮴, 비소, 철, 알루미늄, 구리 등 중금속 7종을 걸러주는 '메탈블록 2.0 필터'와 함께 최상의 물맛을 위한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가 장착됐다.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으로 건전지 교체하듯 누구나 10초만에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필터 도어가 전면부에 위치해 필터를 교체할 때마다 제품을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간편하고 쉬운 셀프관리가 가능하다.
필터는 교체 주기에 맞춰 택배로 배송받을 수 있어 렌털 방문 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렵거나 낯선 사람의 방문이 부담스러운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 등의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출수량을 9단계로 선택할 수 있는 터치슬라이드, 용기에 따라 상하 전후 4방향으로 이동되는 무빙코크, 온수 온도 맞춤 출수 등 사용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그레이스 화이트, 그레이스 핑크 2종으로 출시됐으며, 출고가는 225만원이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