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로 복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이종필 감독이 연출하는 '박하경 여행기'(가제)가 이나영을 캐스팅했다.
매화 25분 분량의 총 8부작인 '박하경 여행기'(가제)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라져 버리고 싶은 순간,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 걷고 먹고 사람들을 만나며 위로와 공감을 발견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여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화 25분 분량의 총 8부작인 ‘박하경 여행기’(가제)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라져 버리고 싶은 순간,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 걷고 먹고 사람들을 만나며 위로와 공감을 발견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여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주인공인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토요일 단 하루, 짧지만 잊을 수 없는 순간들로 가득한 여덟 번의 여행기를 그린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골리앗 같은 회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연대와 성장을 통해 오늘의 관객들에게 울림을 던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첫 번째 드라마이자, 재미, 공감, 감동의 3박자를 함께 만들었던 손미 작가의 각본이란 점도 기대를 모은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오랜만의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제)를 통해 힐링 명랑 유랑기라는 설명에 딱 맞는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택시운전사’, ‘말모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재미와 의미를 겸비한 작품을 선보였던 제작사 더 램프㈜와 이종필 감독의 ‘탈주’에 이은 세 번째 협업이자, 첫 드라마 공동 작업이다.
이종필 감독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제)는 10월 크랭크인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따상상상' '따상' 작년 화려하게 데뷔했던 공모주 현재 성적은
- 신당역서 30대 남성 칼부림…순찰 중이던 역무원 사망
-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 '방송 재개' 슈 "빚 청산 완료, 논란 의상 갖다 버렸다"
- 극단선택女 구한 소방관, 연락처 빼 접근하더니…
- "무지성 달러 매수, '도박판' 따로 없다"…외환당국도 '쏠림 현상' 인정
- [단독]'8년째 제자리' 국가기술자격 수험료 인상 추진
- 다저스, MLB서 가장 먼저 지구 우승…2년 만에 정상 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