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조커 살인사건' 범인 잡을까 (블라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을 뒤흔들 '조커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1회에서는 대한민국을 공포로 물들일 조커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는 열혈 형사 류성준(옥택연 분)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나쁜 놈 잡기에 중독된 형사 류성준이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놓은 조커 살인사건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1회에서는 대한민국을 공포로 물들일 조커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는 열혈 형사 류성준(옥택연 분)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개천에서 잔혹하게 입이 찢어진 한 구의 시체가 발견되고, 범인이 남긴 독특한 시그니처로 인해 이 사건은 ‘조커 살인사건’으로 불리며 사람들을 경악에 빠뜨린다. 범행 동기는 물론 용의자 후보조차 오리무중이지만 끔찍한 범행이 발생한 만큼 많은 사람 관심이 쏠린다.
사건을 담당하게 된 무영 경찰서 역시 범인을 잡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것은 마찬가지다. 특히 경찰서 내 검거율 1위에 빛나는 열혈 형사 류성준도 살인을 저지르고도 감쪽같이 숨어버린 범인을 향해 추격 레이더를 곤두세운다. 나쁜 놈 잡기에 중독된 형사 류성준이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놓은 조커 살인사건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
자칫하면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는 아슬아슬한 모습을 본 류성준은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들어 피해자를 보호하고 있다. 용의자 후보를 향해 선 류성준의 눈빛에서는 그를 잡고 말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이에 과연 류성준이 그를 용의자 후보로 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예상대로 V.I.P가 범인이 맞을지 사건의 실마리가 담길까.
한편 ‘블라인드’는 억울한 피해자가 된 평범한 시민들과 불편한 진실에 눈감은 가해자들의 이야기. 16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선배들한테 돈 떼여…인생 그만큼만 살더라” (라디오쇼)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전입신고’ 터진 영철·영자vs‘눈물’ 터진 상철·정숙 (나는 SOLO) [TV종합]
- ‘김지민♥’ 김준호, 결혼 강요…부담스러운 연애 우려먹기 [DA:스퀘어]
- 이상보 마약 투약 혐의 부인 “우울증 치료 영향”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