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도망가자"..故 최진실 딸 최준희, 남자친구에게 또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근황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14일 자신의 SNS에 "나르시시스틱"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준희는 흰색 블라우스에 블랙 반바지를 입고 엎드린 모습이다.
최준희가 이 곡을 SNS상에 게재한 것은 최근 있었던 학폭 논란 등으로 마음고생을 했던 것과 함께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근황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14일 자신의 SNS에 "나르시시스틱"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준희는 흰색 블라우스에 블랙 반바지를 입고 엎드린 모습이다.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강조한 그는 발끝을 세워 깜찍한 매력을 더했다.
이와 함께 최준희는 밍기뉴의 '나랑 도망가자'를 올리기도 했다. 지난해 공개된 밍기뉴의 싱글앨범 '춘몽' 타이틀곡 '나랑 도망가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모든 것들에 지쳐버린 우리, 서로의 손을 꽉 잡고 어디론가 도망가자'는 감성 자극 가사가 어우러져 MZ 세대의 공감을 얻었던 바 있다. 최준희가 이 곡을 SNS상에 게재한 것은 최근 있었던 학폭 논란 등으로 마음고생을 했던 것과 함께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최준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