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희♥' 지숙, 김수미 딸 됐다..'수미네 집' 입성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수미네 집'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5일 "지숙이 티몬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 집'에서 김수미 막내 딸 역할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숙의 새로운 도전이 기대되는 티몬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 집'은 김수미(엄마 역), 윤정수(첫째 아들 역), 최기섭(둘째 아들 역), 윤미숙(셋째 딸 역), 박노식(외삼촌 역)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올해 말 티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수미네 집’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5일 “지숙이 티몬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 집’에서 김수미 막내 딸 역할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티몬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 집’(극본 신세연, 신재호 / 연출 신재호)은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수미네 가족의 좌충우돌 네버엔딩 스토리로 자식들을 출가 시키려는 엄마 김수미와 엄마를 재혼 시키려는 자식들이 펼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함을 이야기한다.
특히 ‘수미네 집’은 시트콤과 상품 광고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형식의 드라마로 대본과 NG가 존재하지 않고 오직 배우들의 연기와 애드리브로 완성된다는 점에서 궁금증과 관심을 동시에 받고 있다.
극 중 지숙은 김수미의 막내 딸 역할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 지숙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센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09년 레인보우 미니앨범 ‘가십 걸(Gossip Girl)’로 데뷔한 지숙은 음반 활동 외에도 예능, 드라마, 영화, 광고, 라디오, MC, OST 앨범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양각색 매력과 재능을 뽐내며 꾸준히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뿐만 아니라 올해 개인 유튜브 채널 ‘쑥닷컴’을 개설한 지숙은 요리, 메이크업, 게임, 코딩, 뷰티, IT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와 더불어 일상, 남편 이두희와의 신혼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며 유튜버로 활약 중이고,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며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에 걸쳐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지숙이 이번 드라마에서 보여줄 활약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지숙의 새로운 도전이 기대되는 티몬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 집’은 김수미(엄마 역), 윤정수(첫째 아들 역), 최기섭(둘째 아들 역), 윤미숙(셋째 딸 역), 박노식(외삼촌 역)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올해 말 티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스타잇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