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업' 배인혁, 응원복 박제가 시급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얼업' 배인혁의 선배미 가득한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연출 한태섭/극본 차해원/제작 스튜디오S)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그런 가운데 '치얼업' 측은 15일, 배인혁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에서 배인혁은 선배미 가득한 열정 눈빛과 박제가 시급한 응원복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치얼업’ 배인혁의 선배미 가득한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연출 한태섭/극본 차해원/제작 스튜디오S)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스토브리그’를 공동 연출한 한태섭 감독과 ‘VIP’를 집필한 차해원 작가가 의기투합했고, 50년 전통의 연희대학교 응원단을 배경으로 청춘의 가슴 설레는 첫사랑과 응원 무대 위 뒷골 짜릿한 희열을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치얼업’ 측은 15일, 배인혁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극중 배인혁은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의 단장 ‘박정우’ 역을 맡았다. 언제나 원칙을 최우선으로 여겨 젊은 꼰대로 오해 받을 때도 있지만 내면에는 순수한 낭만과 곧은 심지를 지닌 인물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배인혁은 선배미 가득한 열정 눈빛과 박제가 시급한 응원복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공연장을 응원의 열기로 달구면서 푸른 응원복으로 청량감까지 전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것.
배인혁은 박정우 캐릭터에 동화되기 위한 많은 준비와 노력을 밝혔다. 그는 “정우는 응원단 ‘테이아’의 단장인 만큼 강한 책임감과 완벽주의 성향을 가진 캐릭터다. 이에 모든 일을 교과서적으로 임하는 꼰대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빈틈 많고 허당스러운 부분도 있다. 반전 있는 모습이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전했다.
또한 “’치얼업’을 통해 치어리딩이라는 색다른 도전을 했다. 사실 춤에는 소질이 없어 쉽지 않은 도전이었는데 시청자분들이 보시기에 어색하지 않고 실제 응원단의 열정을 담아낼 수 있도록 피, 땀, 눈물 흘리며 연습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그동안 쉽게 보지 못한 소재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스토리로 찾아 뵐 것 같다. 매회 시청자분들과 치얼업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바라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사진=S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지숙♥’ 이두희, 월급 못 받고 깡소주 들이킨 직원 호소에 “현 경영진 책임”
- BTS RM 공항패션, 머리에서 발끝까지 1억 1600만원 (TMI뉴스쇼)[결정적장면]
- 지드래곤, 한남동 아파트 역대 최고가 164억원 ‘대출제로 현금거래’ (TMI뉴스쇼)
- 산다라박 “라면 한그릇이 생애 최대 폭식, 하루에 바나나 1개 먹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