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경악한 카를로스♥구혜원 창고집→따로 또 같이 변신(신박한정리2)[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박한 정리2 : 절박한 정리' 카를로스, 구혜원(엘레나) 부부가 서로에게 맞는 생활을 찾았다.
9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2 : 절박한 정리'에서는 카를로스와 구혜원 신혼부부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그는 카를로스가 물건을 쌓아 놔서 정리할 수 없다고 해명했다.
한편 '신박한 정리2'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집구석 카운슬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박한 정리2 : 절박한 정리' 카를로스, 구혜원(엘레나) 부부가 서로에게 맞는 생활을 찾았다.
9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2 : 절박한 정리'에서는 카를로스와 구혜원 신혼부부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 이영자는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소장과 함께 의뢰인의 집을 방문했다.
의뢰인 카를로스는 "아내와 사이좋고, 너무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유일하게 다투는 이유가 정리나 청소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혼자 살았을 때는 어느 정도 정리 잘되어있고 깨끗했는데, 아내와 살면서 예전처럼 정리할 수 없어 도움을 요청했다"라는 것.
또한 그는 "가끔 아내가 정리 다 했다고 하는데 제가 와서 보면 이게 무슨 정리야. 보이는 걸 숨기는 것 뿐이지 정리는 아니다. 아내와 정리 개념이 완전 다르다"라고 호소했다.
하지만 아내 구혜원의 입장은 달랐다. 그는 카를로스가 물건을 쌓아 놔서 정리할 수 없다고 해명했다.
구혜원은 "이 집에선 뭐든지 갖고 오면 나가지 않는다. 몰래 버리려고 하면 귀신 같이 안다"라고 설명했고 카를로스는 "나는 물건의 의미를 사랑한다. 내 인생에서 어떤 시기에 물건이 들어왔는지 알기 때문에 추억이 있어서 물건을 버리기가 쉽지 않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영자는 "신혼집이잖아요. 여기에 다른 사람이 사는 것 같다. 두사람의 추억은 아무것도 없는 거 알아요? 그래서 저는 선생님이 두분의 추억이 물씬 나는 그런 정리를 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반응했다.
이지영 소장은 "두 사람의 정리 기준과 방법이 다르다"라며 '따로 또 같이' 콘셉트를 제안했다. 실은 구혜원의 공간으로 서재는 카를로스 공간으로 2층 침대가 있던 손님 방은 두 사람의 침실로 재배치한 것.
부부는 이지영 소장의 솔루션에 만족했다.
한편 ‘신박한 정리2'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집구석 카운슬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tvN '신박한 정리2'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지숙♥’ 이두희, 월급 못 받고 깡소주 들이킨 직원 호소에 “현 경영진 책임”
- BTS RM 공항패션, 머리에서 발끝까지 1억 1600만원 (TMI뉴스쇼)[결정적장면]
- 지드래곤, 한남동 아파트 역대 최고가 164억원 ‘대출제로 현금거래’ (TMI뉴스쇼)
- 산다라박 “라면 한그릇이 생애 최대 폭식, 하루에 바나나 1개 먹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