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결혼' 이수진, 예비신랑과 떠난 제주서 갈비뼈 골절 "요양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이수진이 운동 근황을 알렸다.
이수진은 9월 14일 자신의 SNS에 "넘어져 갈비뼈 골절로 요양 여행이 돼버렸다"라고 입을 열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를 누비고 있는 이수진이 담겼다.
한편 싱글맘인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54세의 동안 치과의사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치과의사 이수진이 운동 근황을 알렸다.
이수진은 9월 14일 자신의 SNS에 "넘어져 갈비뼈 골절로 요양 여행이 돼버렸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한치 앞을 못 보는 게 인간이다. 당분간 무거운 거는 들지 말라 의사 선생님이 얘기했지만 일단 목요일 야간진료 복귀할 것"이라는 상황을 전했다.
또 "제주 올레길 바람을 느끼다 왔다. 복대 차고. 넘어진 김에 좀 쉬어가라는 계시로 알고. 좋은 일이 많이 오려나보다"라고 자신을 위로했다.
끝으로 이수진은 "이리 시련을 와장창 주시는 거 보면. 그 외에도 정신적으론 더 고통스런 일 많았다우"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를 누비고 있는 이수진이 담겼다. 앞서 그는 예비 신랑과 제주로 여행을 떠난 바 밝힌 바 있다.
한편 싱글맘인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54세의 동안 치과의사로 유명하다. 서울대학교 치대를 졸업한 후 현재 서울 강남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슬하 딸을 두고 있다.
두 번의 이혼 사실을 밝힌 이수진은 최근 20년 동안 남사친으로 지낸 4살 연상 사업가와 오는 11월 1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사진=이수진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