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목→ 일요일 밤으로 이동.. 대표 예능될까?

하영신 기자 2022. 9. 15. 06: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홍김동전'이 기존 목요일 방송에서 일요일로 편성이 변경된다.

지난 14일 KBS는 "기존 목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되던 '홍김동전'이 15일까지 목요일 정상방송 후 18일부터 일요일 밤 9시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홍김동전'은 기존 목요일 방송에서 일요일 저녁이라는 황금시간대에 편성돼 본격적인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홍김동전'이 방송국의 대표 예능이 자리하는 일요일 저녁 시간대로 방송 시간을 옮긴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제공
KBS 2TV '홍김동전'이 기존 목요일 방송에서 일요일로 편성이 변경된다.

지난 14일 KBS는 "기존 목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되던 '홍김동전'이 15일까지 목요일 정상방송 후 18일부터 일요일 밤 9시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홍김동전'이 각 방송국의 대표 예능이 자리하는 일요일 저녁 시간대로 자리를 옮기는 만큼 멤버들의 각오도 남다르다"며 "향후 다채롭고 더욱 다이나믹한 동전 던지기 묘미로 시청자의 허를 찌르는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홍진경·김숙·조세호·주우재·우영이 출연하는 '홍김동전'은 그동안 멤버들의 탄탄하게 입증된 특급 케미를 보여줬다. 동전 던지기라는 예측 불허한 상황에서 오는 짜릿함은 물론 반전의 묘미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홍김동전'은 기존 목요일 방송에서 일요일 저녁이라는 황금시간대에 편성돼 본격적인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 과연 '홍김동전'이 일요일 안방 예능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머니S 주요뉴스]
김준호♥김지민, 추석도 함께 보냈어?… 곧 결혼하겠네
'열애' 이정재♥임세령…'美 에미상' 호명→손 꼭잡고 환호
지드래곤, OO 옆에서 수줍은 근황… 외로울 틈이 없네
'돌싱글즈3' 조예영, 37세 맞아?… ♥한정민은 좋겠네
"교회 옮겼나"… 박보검, 무슨 근황 떴길래?
'11월 품절남' 이학주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
'진단서 공개' 배우 이상보 "우울증약 복용… 마약 아니다"
김신영, '헤어질 결심' 5번 본 RM에… "역시 문화인!"
걸그룹 멤버와 열애설 터졌던 김준수 "진짜 오해"
이국주 뚜렷해진 이목구비… 살을 얼마나 뺀거야?

하영신 기자 dudtls717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