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 라이벌 바르셀로나 패배, 벤제마의 조롱 사진 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벌의 슬픔은 우리의 기쁨이다.
라리가를 양분하는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르셀로나의 라이벌리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바르셀로나의 패배를 축하하며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
벤제마는 바르셀로나 패배 직후 자신의 SNS에 챔피언리그 우승컵 빅 이어를 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잘 자(Good night)'이라는 문구를 새겨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라이벌의 슬픔은 우리의 기쁨이다.
전 세계 최고의 라이벌은 엘 클라시코다. 라리가를 양분하는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르셀로나의 라이벌리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0대2로 완패했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바르셀로나의 패배를 축하하며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
영국 대중지 더 선은 15일(한국시각) ''레알 마드리드 스타 카림 벤제마와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바르셀로나가 바이에른 뮌헨에게 패하자 자신의 SNS에 조롱의 메시지를 게재했다'고 보도했다.
벤제마는 바르셀로나 패배 직후 자신의 SNS에 챔피언리그 우승컵 빅 이어를 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잘 자(Good night)'이라는 문구를 새겨넣었다. 또, 주니오르는 팀 훈련 중 팀동료들과 활짝 웃는 모습의 사진을 올리면서 벤제마를 지원사격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