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난 될 거라는 생각으로 '프듀48'서 노력" 에너지의 여왕(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가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주위에 친구들이 많냐는 질문에 권은비는 "좀 많은 편인데 깊이가 깊지 않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무대에서는 자신감이 중요하다는 말에 권은비는 "솔로 활동을 하다 보면 3분 동안 혼자 무대를 채워야 하기 때문에 당당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무대에 임하고 있다"라고 공감했다.
권은비는 "저는 그때 제가 될 거라고 항상 생각을 하고 열심히 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권은비가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9월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권은비가 출연해 퀴즈에 도전했다.
인피니트 이성종에 이어 두 번째 순서로 나선 권은비는 ‘프로듀스48’에서 처음 만난 쥬리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쥬리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옆에서 많은 에너지를 줬다. 에너지의 여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주위에 친구들이 많냐는 질문에 권은비는 “좀 많은 편인데 깊이가 깊지 않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무대에서는 자신감이 중요하다는 말에 권은비는 “솔로 활동을 하다 보면 3분 동안 혼자 무대를 채워야 하기 때문에 당당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무대에 임하고 있다”라고 공감했다.
박명수는 “오디션 때도 자신감이 넘쳤나”라고 질문했다. 권은비는 “저는 그때 제가 될 거라고 항상 생각을 하고 열심히 했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오늘 우승할 것 같나”라는 질문에는 “오늘은 안 될 것 같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