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라면 한그릇이 생애 최대 폭식, 하루에 바나나 1개 먹어"(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다라박이 인생 최대의 폭식을 고백했다.
산다라박은 인생 최대의 폭식이 뭐였냐고 묻자 "독립하고 기분이 너무 좋아 라면 한 그릇을 다 먹었다. 하나를"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더해 산다라박은 소식좌의 고충으로 "맥주 광고를 데뷔하자마자 단독으로 한 거다. 이민호씨와 같이. 너무 신나서 열심히 했는데 더럽게 맛 없이 마신다고. 마시고 '카'를 해야 하는데 '카'를 오백만 번 찍었는데 광고에 안 나오더라. 그리고 재계약도 못 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산다라박이 인생 최대의 폭식을 고백했다.
9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785회에는 관리의 세포들 특집을 맞아 오윤아, 산다라박, 양재웅, 저스틴 하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산다라박은 박소현과 '밥 맛 없는 언니들'에 출연, 소식좌로 이목을 끌었다. 산다라박은 그래도 "제가 소식좌 중에서 제일 대식좌"라면서 "음식을 많이 시키고 음식에 열정이 있다"고 밝혔다.
산다라박은 평소 어느 정도 먹냐는 질문에 "집에 혼자 있을 때는 안 먹는다. 바나나 하나로 나눠서 먹기도 한다"고 답변했다.
이어 소식좌가 된 게 아이돌이 되면서부터인지 타고난 것인지 묻는 질문에 "원래 집안이 그렇다. 엄마가 '저녁 먹을래'라고 하면 '아니 점심 먹어서 안 먹는다'고 말씀하셨다. 천둥이(남동생)도 가족방에 '치킨 먹을 사람' 문자를 해서 식구가 4명이 다 있으면 시킨다. 혼자 있으면 못 먹으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옆에서 양재웅은 "집안이 장수하냐"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장수마을에 다 갈 것 같다"고 긍정했다.
또 산다라박은 "사실 술 마실 때도 숙취해소제를 먹다가 배불러서 술을 못 마신다. 액체약, 알약, 물을 마셔야하잖나. 물배가 차서 술을 못 먹는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산다라박은 인생 최대의 폭식이 뭐였냐고 묻자 "독립하고 기분이 너무 좋아 라면 한 그릇을 다 먹었다. 하나를"이라고 말했다. 그는 "어릴 때는 라면 한 봉지를 일주일 동안 조금씩 잘라서 끓여먹었다. 초등학생 때"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더해 산다라박은 소식좌의 고충으로 "맥주 광고를 데뷔하자마자 단독으로 한 거다. 이민호씨와 같이. 너무 신나서 열심히 했는데 더럽게 맛 없이 마신다고. 마시고 '카'를 해야 하는데 '카'를 오백만 번 찍었는데 광고에 안 나오더라. 그리고 재계약도 못 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줬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