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도 반한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산 농특산품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재미있는 간편식을 만드는 푸드 스타트업 배드캐럿(대표 김제은)이 선보인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가 할리우드 스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는 배드캐럿의 첫 제품으로 국산 고사리를 100% 사용하고, 육류 없이 오직 식물성 원료만을 배합한 만능소스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 영화 <스파이더맨:파프롬홈> 의 주연배우 제이콥 배덜런이 배드캐럿 부스에 방문, 고사리 비빔국수와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 2팩을 구매했다. 스파이더맨:파프롬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산 농특산품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재미있는 간편식을 만드는 푸드 스타트업 배드캐럿(대표 김제은)이 선보인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가 할리우드 스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는 배드캐럿의 첫 제품으로 국산 고사리를 100% 사용하고, 육류 없이 오직 식물성 원료만을 배합한 만능소스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주권에서도 큰 인기를 누려 배드캐럿은 지난달 13일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린 ‘BLACK VEG FEST’에 최초 아시아 벤더로 행사에 참가했다.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로 만드는 고사리비빔국수, 고사리양념베지너겟 등의 메뉴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영화 <스파이더맨:파프롬홈>의 주연배우 제이콥 배덜런이 배드캐럿 부스에 방문, 고사리 비빔국수와 고사리 오일 파스타소스 2팩을 구매했다. 그는 행사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근 후 소주 한 잔, 김밥 먹으러 수원행… 바뀐 외국인 일상
- 푸틴, 각국 선거에 4200억 비자금 뿌렸다… "아시아 대선후보도 수수"
- [단독] 검찰 "시효 지난 금액만 50억…부모는 박수홍 형 편만 들었다"
- 방송인 김나영, 역삼동 99억 건물주 됐다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제이쓴 "홍현희 만나고 3개월 만에 결혼 결심…첫인상은 최악" ('돌싱포맨')
- 에미상 뒤풀이 찢었다…깐부 오영수 '파격 꺾기 댄스'
- "박선생이 왜 톱10에?" 오겜 덕 해외서 급 유명해진 '단단이'
- [단독] 줄었다더니…'한동훈 법무부' 특활비 더 챙겼다
-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 신부, 바닷가에서 첫 만남... 헌팅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