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김해준, 공효진 찐팬 고백.. "결혼식 가면 민폐"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문아들' 김해준이 공효진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최준, 쿨제이, 길은지, 두꺼비 아저씨 등 다양한 부캐로 사랑받는 '대세 예능인' 김해준, 이은지, 이상준이 출연했다.
이에 김해준은 "저도 방송 촬영하면서 만났는데 저를 뵙자마자 안아주셨다"며 "그 안아주실 때 느끼는 감정이 있는데 저를 꼬옥 안아주시는데 최준이라는 캐릭터를 좋아해준다는 게 전달이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문아들' 김해준이 공효진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최준, 쿨제이, 길은지, 두꺼비 아저씨 등 다양한 부캐로 사랑받는 ‘대세 예능인’ 김해준, 이은지, 이상준이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해준 씨가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다"며 "공효진 씨도 팬이더라"고 물었다. 이에 김해준은 "저도 방송 촬영하면서 만났는데 저를 뵙자마자 안아주셨다"며 "그 안아주실 때 느끼는 감정이 있는데 저를 꼬옥 안아주시는데 최준이라는 캐릭터를 좋아해준다는 게 전달이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제가 공효진 씨를 잡지 활동 때부터 좋아했다. 제가 너무 스타라고 생각했던 분이 안아주니까 마음이 진짜 설레더라"고 전했다. 그 말을 들은 김종국이 "큰 의미가 없는 게 다른 분 하고 결혼한다"고 하자, 김해준은 최준 캐릭터로 "안다. 내가 모르고 얘기하는 거 아니잖아요"라며 버럭(?)했다.
또 결혼식을 갈 거냐는 말에 "내가 가면 민폐지"라며 너스레 떨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찰, `윤정희 동생 명예훼손` 백건우 무혐의 처분
- 윤한, 아내 유산 고백…"세번의 유산, 꿈이었으면"
- `류필립♥`미나, 임신 포기 "나이가 너무 많아…젊었으면 간절했을 것"
- `월수금화목토` 박민영·고경표·김재영, 계약 종료 로맨스 시작
- `옥문아들` 이은지, "`부캐 길은지` 패션, 06학번 언니 도움 받아"
- ‘편스토랑’ 이찬원, 과거사진에 고개 푹 “못 보겠다” - 스타투데이
- K팝 `그래미 어워즈` 후보 지명 2년 연속 불발(종합)
- 세븐틴, 美 LA시의회 감사패 받았다 - 스타투데이
- 정해인 서울 팬미팅 초고속 매진 - 스타투데이
- ‘정년이’ 김태리 차가운 바다에 몸 던졌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