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영양소 가득 '1일1생식' 뉴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롬(대표 황성주·김동원)이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식 '뉴밀플러스'로 국민들의 식습관과 체질 개선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성주 박사의 1일1생식 뉴밀플러스에는 면역력을 강화해 주며, 항산화 작용을 돕고,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되는 미슬토와 차가버섯, 베타글루칸이 함유돼 있다.
버섯의 왕 차가버섯은 면역력 향상뿐 아니라 염증을 완화하고 혈당조절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롬(대표 황성주·김동원)이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식 ‘뉴밀플러스’로 국민들의 식습관과 체질 개선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성주 박사의 1일1생식 뉴밀플러스에는 면역력을 강화해 주며, 항산화 작용을 돕고,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되는 미슬토와 차가버섯, 베타글루칸이 함유돼 있다.
미슬토는 체내에서 항산화 작용을 돕고 콜레스테롤 저하와 면역력 향상을 이끌어낸다. 버섯의 왕 차가버섯은 면역력 향상뿐 아니라 염증을 완화하고 혈당조절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베타글루칸은 면역력 증진 소재일 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으로 등재돼 있다.
이와 함께 뉴밀플러스 ‘닥터스 발효 블랙’은 블랙푸드인 흑미와 흑태, 흑임자를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원재료의 흡수력을 높이고 맛과 영양을 살리는 효과를 내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근 후 소주 한 잔, 김밥 먹으러 수원행… 바뀐 외국인 일상
- 푸틴, 각국 선거에 4200억 비자금 뿌렸다… "아시아 대선후보도 수수"
- [단독] 검찰 "시효 지난 금액만 50억…부모는 박수홍 형 편만 들었다"
- 방송인 김나영, 역삼동 99억 건물주 됐다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제이쓴 "홍현희 만나고 3개월 만에 결혼 결심…첫인상은 최악" ('돌싱포맨')
- 에미상 뒤풀이 찢었다…깐부 오영수 '파격 꺾기 댄스'
- "박선생이 왜 톱10에?" 오겜 덕 해외서 급 유명해진 '단단이'
- [단독] 줄었다더니…'한동훈 법무부' 특활비 더 챙겼다
-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 신부, 바닷가에서 첫 만남... 헌팅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