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특산물 활용해 해외 건기식 시장 개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그리푸드컴퍼니(대표 김보형)는 2020년 7월 '건강을 최우선으로'라는 신념을 가진 풍기농장으로 시작하여 지난해 5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원료와 면역력에 좋은 홍삼을 배합한 '진한홍삼 더 레이디'를 출시했다.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홍콩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더 많은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풍기홍삼, 신안소금, 창녕 천년초, 밀양 딸기 등 지역특산물을 주원재료로 한 건강한 농식품을 만들어 해외에 널리 알리는 것이 목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그리푸드컴퍼니(대표 김보형)는 2020년 7월 ‘건강을 최우선으로’라는 신념을 가진 풍기농장으로 시작하여 지난해 5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원료와 면역력에 좋은 홍삼을 배합한 ‘진한홍삼 더 레이디’를 출시했다. 액상 타입의 홍삼 스틱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홍삼의 6대 기능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후 1여 년간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한 신제품 ‘진한홍삼 더 프리미엄’을 지난달 출시했다.
어그리푸드컴퍼니는 2020년 하반기 미국, 베트남, 중국에서 열린 박람회 및 판촉전에 적극 참여해 해외에서 먼저 알려지기 시작했다.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홍콩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더 많은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최근에는 ‘Our Origin, Nature, Sincerity’라는 3가지 키워드를 가진 브랜드인 ‘태극사계’로 사업을 확장했다. 풍기홍삼, 신안소금, 창녕 천년초, 밀양 딸기 등 지역특산물을 주원재료로 한 건강한 농식품을 만들어 해외에 널리 알리는 것이 목표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근 후 소주 한 잔, 김밥 먹으러 수원행… 바뀐 외국인 일상
- 푸틴, 각국 선거에 4200억 비자금 뿌렸다… "아시아 대선후보도 수수"
- [단독] 검찰 "시효 지난 금액만 50억…부모는 박수홍 형 편만 들었다"
- 방송인 김나영, 역삼동 99억 건물주 됐다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제이쓴 "홍현희 만나고 3개월 만에 결혼 결심…첫인상은 최악" ('돌싱포맨')
- 에미상 뒤풀이 찢었다…깐부 오영수 '파격 꺾기 댄스'
- "박선생이 왜 톱10에?" 오겜 덕 해외서 급 유명해진 '단단이'
- [단독] 줄었다더니…'한동훈 법무부' 특활비 더 챙겼다
-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 신부, 바닷가에서 첫 만남... 헌팅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