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서 "클라씨 숙소에 귀신 살아, 보은도 같은 귀신 목격" (TMI뉴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클라씨 형서, 혜주, 보은이 귀신 목격담을 털어놨다.
9월 14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기록갱신! 케이팝 최초&최고 BEST5 순위가 공개되며 클라씨 형서&혜주&보은이 객원기자로 출연했다.
이날 혜주는 "저는 정말 최근인데 저희 숙소에 귀신이 있다. 제가 그 날 숙소에 혼자 있었다. 옷을 가지러 형서 언니 방에 들어갔는데 갑자기 누가 웅얼거린다고 해야 하나"라며 귀신 목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클라씨 형서, 혜주, 보은이 귀신 목격담을 털어놨다.
9월 14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기록갱신! 케이팝 최초&최고 BEST5 순위가 공개되며 클라씨 형서&혜주&보은이 객원기자로 출연했다.
이날 혜주는 “저는 정말 최근인데 저희 숙소에 귀신이 있다. 제가 그 날 숙소에 혼자 있었다. 옷을 가지러 형서 언니 방에 들어갔는데 갑자기 누가 웅얼거린다고 해야 하나”라며 귀신 목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형서는 “제 방에 귀신이 있다. 제 귀에 대고 누가 속삭인다. 가위 눌렸나보다 하고 다시 잤는데. 갑자기 누가 오더니 제 얼굴에 얼굴을 대고 무슨 단어를 이야기했다. 너무 놀라서 소리를 질러도 가위에서 안 깼는데 그 귀신 얼굴을 보은이가 맞혔다”고 털어놨다.
보은은 “숙소 냉장고 옆 세탁기 안에 뭐가 있어서 봤는데 어떤 남자가 들어가서 쪼그리고 앉아서 저를 쳐다봤다. 언니가 본 얼굴과 그 남자 얼굴이 똑같았다”고 말해 오싹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사진=Mnet ‘TMI NEWS SHOW’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