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OST 부른 '미미쿠스' 막방까지 본방사수 독려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미미쿠스'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미미쿠스' OST에도 참여했다.
이를 기념하며 에이티즈가 팬들의 시청을 독려한 모양새다.
'미미쿠스'는 '미믹(mimic, 따라하다)'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예고생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미미쿠스'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4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SNS 스토리에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나란히 앉은 에이티즈 멤버들을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고 환하게 웃으며 입을 모아 "본방사수"를 외쳤다.
특히 에이티즈는 '미미쿠스' OST에도 참여했다. 에이티즈가 부른 '미미쿠스' OST 'Let's Go Together'는 주인공 한유성(유영재 분)의 테마곡이다. 어린 시절부터 '미믹'이라는 트라우마에 시달렸지만 이를 극복해내는 한유성의 내면을 섬세하게 풀어냈다.
더욱이 이날 '미미쿠스' 마지막 방송이 공개되는 상황. 이를 기념하며 에이티즈가 팬들의 시청을 독려한 모양새다.
'미미쿠스'는 '미믹(mimic, 따라하다)'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예고생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이날 공개된 16회로 막을 내렸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