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MZ세대 아이돌 개인주의+솔직담백, 소속사도 존중"(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RG 노유민, 인피니트 성종, 권은비, 골든차일드 장준이 세대별 아이돌의 차이점을 꼽았다.
9월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세대별 아이돌 특집으로 진행 됐다.
이날 출연한 아이돌은 각자 활동하는 세대 아이돌 문화의 특징을 언급했다.
반면 권은비는 "저희는 개인주의다. MZ세대인 만큼 솔직담백하다. 뭘 해도 소속사에서 딱히 뭐라고 하지 않고 존중을 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NRG 노유민, 인피니트 성종, 권은비, 골든차일드 장준이 세대별 아이돌의 차이점을 꼽았다.
9월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세대별 아이돌 특집으로 진행 됐다.
이날 출연한 아이돌은 각자 활동하는 세대 아이돌 문화의 특징을 언급했다. 노유민은 “저희 때는 약간 신비주의였다. 사람들이 지나가면 밥을 먹다가도 안 먹었다. 화장실을 가고 싶어도 사람들이 있으면 안 가고, 말을 하지 말라고 해서 말을 안 했다”라고 말했다.
인피니트 성종은 “2010년에 데뷔했는데 그때는 예능을 나오면 오버 리액션을 했다. 개인기도 해야하고 걸그룹 댄스도 췄다”라고 전했다.
반면 권은비는 “저희는 개인주의다. MZ세대인 만큼 솔직담백하다. 뭘 해도 소속사에서 딱히 뭐라고 하지 않고 존중을 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준도 “저희 때 키워드는 사람 냄새다. 화장실 간다고 얘기하고 다녀 온다”라고 덧붙였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