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템페스트, 빤짝빤짝 아우라 'Can't Stop Shining'
‘4세대 핫템’ 템페스트가 청량함을 머금고 상륙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4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무대를 공개했다.
템페스트는 청량한 분위기와 아련한 눈빛을 장착한 무대로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펼쳐냈다.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 템페스트는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모두 누운 상태에서 별 모양 대형으로 무대를 시작한 템페스트는 하늘로 날아오를 듯한 느낌의 에너제틱한 군무와 튜브를 타고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튜브 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퍼포먼스 맛집’ 다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템페스트가 지난달 29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돋보인다.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를 차지했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14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컴백과 동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유의미한 기록을 쓰고 있다.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Can’t Stop Shining’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