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a, 통통 튀는 사운드의 상큼 발랄 'Like Psycho' (쇼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챔피언' 신인 걸그룹 We;Na(위나)가 데뷔곡 'Like Psycho'로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해 관심을 모았다.
We;Na(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 무대를 펼쳤다.
한편, We;Na는 오는 19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e;Na(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 무대를 펼쳤다.
이날 We;Na는 ‘Like Psycho’의 통통 튀는 사운드와 함께 칼군무를 펼쳐 시선을 독차지한 것은 물론, 카메라와 아이컨택할 때마다 미소를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컬러풀한 스타일링의 We;Na 멤버들은 춤선이 돋보이는 ‘Like Psycho’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고, 후렴구에 등장하는 포인트 안무를 깔끔하게 소화하며 중독성 강한 무대를 완성했다.
여기에 We;Na는 귓가를 매료시키는 보컬 합과 더불어 신인이라 믿기지 않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무대를 마무리해 비주얼과 실력 모두 겸비한 ‘핫 루키’로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퍼포먼스부터 남다른 We;Na의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는 리드 신스가 돋보이는 레트로 장르의 댄스곡.
한편, We;Na는 오는 19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선배들한테 돈 떼여…인생 그만큼만 살더라” (라디오쇼)
- ‘조수용♥’ 박지윤 “과거를 떠올리면 ‘늘 외로웠다’”(지구를 읽다)
- 이상보 마약 투약 혐의 부인 “우울증 치료 영향” [종합]
- 700억 계좌주 된 김고은, 안 죽고 잘 살아남을까 (작은 아씨들)
- 이영자 경악한 상태 “정말 절박해” (신박한 정리2) [DA:투데이]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