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아니라 팸플릿 같다"..이현이, 강렬한 선배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SBS FiL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서는 슈퍼 마스터로 나선 이현이와 함께 포스터 촬영에 나설 얼굴들이 공개된다.
이날 1회에서는 '2022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19명이 처음으로 티저 촬영에 나선다.
챌린지에서 1등을 차지한 팀에게는 슈퍼 마스터 이현이와 함께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서포트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모델 이현이가 선택한 차세대 모델은 누구일까?
14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SBS FiL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서는 슈퍼 마스터로 나선 이현이와 함께 포스터 촬영에 나설 얼굴들이 공개된다.
'넥스트 레벨'은 본선 진출자들이 프로페셔널한 모델이 되기 위한 과정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예능물. 미션을 통해 경쟁 속 배신과 암투, 진출자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1회에서는 '2022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19명이 처음으로 티저 촬영에 나선다. 아이돌 출신 정윤혜부터 최연소 참가자 채주아, 변호사 출신 정덕연 등 다양한 이력의 본선 진출자들은 카메라 앞에 서서 자신들의 역량을 펼친다.
방송에 처음 노출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 못지않게 촬영에 임한 본선 진출자들의 모습에 슈퍼 마스터 이현이마저 깜짝 놀란다. 이들의 촬영을 지켜본 이현이는 "힘을 많이 빼야겠다", "어색함이 화면을 뚫고 나온다"며 독설을 이어간다. 그런 가운데 "이 친구 잘하네. 의도한 포즈라면 천재다"라고 극찬한 모델이 있어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19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세 팀으로 나뉘어 첫 번째 '단체 화보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에서 1등을 차지한 팀에게는 슈퍼 마스터 이현이와 함께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서포트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본선 진출자들의 챌린지를 지켜본 이현이는 "기대했는데 제일 실망했다. 화보가 아니라 연극 팸플릿 같은 느낌"이라고 혹평을 이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SBS미디어넷과 아센디오가 공동 주관한다. '넥스트 레벨'에서는 오는 29일 본선 대회에 앞서 모델들의 치열한 준비 과정과 경쟁 모습을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