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 미궁 전투 인증 이벤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미궁 전투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12일부터 9월18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 '미궁' 참여 후 전투 화면을 캡처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미궁 전투 캡처 이미지와 서버/캐릭터명을 작성해 공식카페 '미궁 참여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미궁 전투 참여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밤하늘선택 1개, 1레벨강화석 10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응모한 유저 중에서 총 6명을 추첨해 '(탈것) 신목가지.분홍', '(날개) 눈부신성신', '헤어스타일선택상자 1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19일에 추첨 동영상과 함께 공식카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4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