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 이두희, 직원 임금 먹튀 논란? "회사 인수 단계"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가 회사 직원 임금 미지급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4일 이두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일 직원에 대한 임금 미지급 기사가 게재됐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현재 멋쟁이사자처럼은 메타콩즈 인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직 인수가 마무리되지 않은 관계로 등기상 대표 및 이사는 이전과 동일하며, 임금 지급에 대한 책임은 현 메타콩즈 경영진에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가 회사 직원 임금 미지급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4일 이두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일 직원에 대한 임금 미지급 기사가 게재됐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현재 멋쟁이사자처럼은 메타콩즈 인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직 인수가 마무리되지 않은 관계로 등기상 대표 및 이사는 이전과 동일하며, 임금 지급에 대한 책임은 현 메타콩즈 경영진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멋쟁이사자처럼은 메타콩즈 직원 임금이 일정에 맞춰 지급될 수 있도록 현 메타콩즈 경영진에게 비용지급에 대한 의사를 수차례 밝혔으나, 이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했고 결국 메타콩즈 직원 임금 미지급 상황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두희는 “멋쟁이사자처럼은 현 메타콩즈 경영진과의 적극적인 대화를 포함해 메타콩즈 직원 임금 지급에 도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이와 관련된 진행 상황은 멋쟁이사자처럼 공식 채널을 통해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이두희가 최대 주주이자 최고기술책임자로 있는 메타콩즈 직원들은 월급이 제때 지급되지 않았다며 이두희의 아내이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의 유튜브 채널에 댓글을 남긴 바 있다.
한편, 이두희는 지난 1월 메타콩즈의 최고기술책임자로 선임됐다. 그는 2020년 가수 지숙과 결혼했다.
[이하 이두희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이두희입니다.
금일 메타콩즈 직원에 대한 임금 미지급 기사가 게재됐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현재 멋쟁이사자처럼은 메타콩즈 인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인수가 마무리되지 않은 관계로 등기상 대표 및 이사는 이전과 동일하며, 임금 지급에 대한 책임은 현 메타콩즈 경영진에 있습니다.
멋쟁이사자처럼은 메타콩즈 직원 임금이 일정에 맞춰 지급될 수 있도록 현 메타콩즈 경영진에게 비용지급에 대한 의사를 수차례 밝혔으나, 이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했고 결국 메타콩즈 직원 임금 미지급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멋쟁이사자처럼은 현 메타콩즈 경영진과의 적극적인 대화를 포함해 메타콩즈 직원 임금 지급에 도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와 관련된 진행 상황은 멋쟁이사자처럼 공식 채널을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두희 드림.
/cykim@osen.co.kr
[사진] 이두희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