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글로벌 수준 준법 감시 윤리경영 선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는 글로벌 수준의 컴플라이언스(준법 감시) 실천을 위한 윤리경영을 선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전(全) 멤버사와 함께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윤리적인 기업문화를 구축하겠다고 공표했다.
이와 함께 전사 차원의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담은 윤리경영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지역사회에 대한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는 글로벌 수준의 컴플라이언스(준법 감시) 실천을 위한 윤리경영을 선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전(全) 멤버사와 함께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윤리적인 기업문화를 구축하겠다고 공표했다. 우선 야놀자는 임직원 COC(Code of Conduct·윤리강령)를 개정·시행하기로 했다.
COC는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임직원들의 사고·행동 기반과 함께 기업윤리·국제법률 준수, 사업 투명성, 정보보호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또한 야놀자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파트너 코드'를 제정해 윤리적인 협업을 위한 기준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전사 차원의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담은 윤리경영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야놀자 임직원 COC·비즈니스 파트너 코드 등을 열람할 수 있다. 회사·임직원 관련 위법 행위나 위험 요소에 대해서도 제보할 수 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지역사회에 대한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못참겠다, 이런 빌어먹을 잉크"…또 짜증 폭발한 찰스왕
- 러시아 국기 갈기갈기 찢어버리고…우크라 "서울 10배 면적 탈환"
- 장례식장서 잠든 친구 부인 유사 강간한 남성...징역 2년에 법정 구속
- 박지원 폭탄발언 “이대로 가면 나라 망해…대통령이 바로 가야 국민이 산다”
- 하마터면…엘리베이터서 10대 납치시도 40대 남성 긴급체포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