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We;Na(위나), 통통 튀는 사운드 'Like Psycho' 

손봉석 기자 2022. 9. 14. 1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캡처



신예 걸그룹 We;Na(위나)가 데뷔곡 ‘Like Psycho’로 글로벌 팬들 입덕을 유발했다.

We;Na(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14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 무대에 올랐다.

We;Na는 ‘Like Psycho’의 통통 튀는 사운드와 함께 칼군무를 펼쳐 시선을 독차지한 것은 물론, 카메라와 아이컨택할 때마다 미소를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컬러풀한 스타일링의 We;Na 멤버들은 춤선이 돋보이는 ‘Like Psycho’ 무대로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후렴구에 등장하는 포인트 안무를 깔끔하게 소화하며 중독성 강한 무대를 꾸몄다.

We;Na는 귓가를 매료시키는 보컬 합과 더불어 신인이라 믿기지 않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무대를 마무리, 비주얼과 실력 모두 겸비한 ‘핫 루키’로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퍼포먼스부터 남다른 We;Na의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는 리드 신스가 돋보이는 레트로 장르의 댄스곡으로, 주변의 참견에서 벗어나 인생의 주체는 ‘나’임을 강조하는 모습이 싸이코처럼 보일지라도 차라리 그 편이 더 낫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쇼! 챔피언’을 비롯해 ‘심플리케이팝’, ‘엠카운트다운’ 등 음악방송에서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We;Na가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로 앞으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K-POP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We;Na는 오는 19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