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앞세워 '지스타' 참가

이원희 2022. 9. 14. 18:3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 '지스타 2022'서 약 100 부스 규모의 B2C 전시관 마련
그래픽 업그레이드된 'P의 거짓' 공개.. 뛰어난 게이밍 경험 선사할 것

네오위즈, '지스타 2022'서 약 100 부스 규모의 B2C 전시관 마련
그래픽 업그레이드된 'P의 거짓' 공개… 뛰어난 게이밍 경험 선사할 것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지스타'는 오는 11월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이번 '지스타'에서 네오위즈는 B2C(기업·소비자간 거래) 전시관에 오프라인으로 참가한다. 네오위즈 전시관은 야외 광장을 포함한 100부스 규모로 조성되며, 현재 개발 중인 'P의 거짓'으로 부스를 구현한다.

네오위즈는 '게임스컴'에서 3관왕에 오르며 누린 영광을 국내 이용자와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지스타' 참가를 결정했다. 'P의 거짓'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대는 총 50대 마련되며,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환경 조성에 힘쓴다는 입장이다. 또 현재 공개된 데모 버전에서 한국어 자막과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한 'P의 거짓'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기대작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P의 거짓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기회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P의 거짓' 총괄을 맡은 최지원 PD는 "'게임스컴'에서 큰 주목을 받은 'P의 거짓'을 한국에도 꼭 소개하고 함께 즐기고 싶어 '지스타' 참가를 결정했다"며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과 그래픽 업그레이드 버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가 자체 개발 중인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 'P의 거짓'은 지난 8월 독일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의 3관왕에 오른 바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