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예약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14일 전국 가전 매장 및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세계 최대 올레드 TV인 97형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21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는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은 4K 해상도에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기술로 구현할 수 있는 가장 큰 올레드 화면과 5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가 적용된다.
97형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의 국내 출하가는 399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는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은 4K 해상도에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기술로 구현할 수 있는 가장 큰 올레드 화면과 5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가 적용된다. 영상 속 입체감을 높이는 건 물론이고 2채널 음원을 7.1.2채널 입체 음향으로 제공해 초대형 화면에 걸맞은 화질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돌비의 영상기술 돌비비전 IQ와 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를 모두 지원해 집에서도 마치 영화관에 버금가는 압도적 시청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벽걸이로 설치하면 TV 전체가 벽에 완전히 밀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화면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97형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의 국내 출하가는 3990만원이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