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나, 싱글 '아이 러브 유' 발매.."영화서 영감 얻은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라쿠나가 14일 새 싱글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는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에서 영감을 얻은 곡으로, 추상적인 감각으로부터 느껴지는 사랑에 대해 세상의 끝에서 노래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라쿠나는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몽환적인 사운드로 주목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밴드 라쿠나가 14일 새 싱글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는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에서 영감을 얻은 곡으로, 추상적인 감각으로부터 느껴지는 사랑에 대해 세상의 끝에서 노래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수록곡 '파 어웨이(Far Away)'는 라쿠나 멤버들이 처음으로 함께 만들었던 곡으로, 영원히 멈추지 않고 멀리 달려나가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곡이다.
라쿠나는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몽환적인 사운드로 주목 받았다. 오는 16일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스탠딩 공연 '러버스'를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