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6주 연속 美 빌보드200 진입..'커리어 하이' 릴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앞세운 엔하이픈(ENHYPEN)의 대세질주가 6주째 계속되고 있다.
14일 빌리프랩 측은 최근 미국 빌보드 발표(9월17일)를 인용, 엔하이픈이 미니3집 'MANIFESTO : DAY 1'로 '빌보드200' 내 179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앞세운 엔하이픈(ENHYPEN)의 대세질주가 6주째 계속되고 있다.
14일 빌리프랩 측은 최근 미국 빌보드 발표(9월17일)를 인용, 엔하이픈이 미니3집 ‘MANIFESTO : DAY 1’로 '빌보드200' 내 179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록은 8월13일자 첫 진입(6위) 이후 6주연속 차트인 결과로, 엔하이픈 앨범 가운데 최장기록이다.
엔하이픈의 기록은 ‘월드 앨범’ 차트 4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7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7위 등 타 부문 랭크와 함께 이들의 견고한 상승흐름을 보여주는 바로 의미가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7~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MANIFESTO’’의 막을 연 뒤 10월 미국, 11월 일본에서 잇달아 공연을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벌 받았나”…인도 男, 14세 소녀가장 성폭행하려다 급사
- 美 연구소 실험실 원숭이 43마리 집단 탈출 소동…질병 전파 위험은?
- 국가안보실, 친러 해킹그룹 디도스 공격 “피해 크지 않아”
- [K-제조, 현장을 가다]<11> 국내 첫 무인자율주행차 개발한 오토노머스에이투지 평촌연구소
- 한국계 영 김, 미 연방 하원의원 '3선' 성공
- 지멘스 헬시니어스, 국내 최초로 시화병원에 '소마톰 프로펄스' 설치
- 김소희 의원, 석탄화력 폐지지역 지원 특별법 발의…“일자리 등 정의로운 전환 필요”
- 마지노선 '1.5도' 붕괴한다… “2024년 역사상 가장 더운 해될 듯”
-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30억…소비 심리 위축에도 '선방'
- 여기어때, “중국 단기 비자 면제 후 예약 건수 4.8배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