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스윗한 시아버지 선물 자랑 "아버님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출산한 코미디언 홍현희가 시아버지와 남편 자랑에 나섰다.
14일 홍현희는 자신의 SNS에 "아버님이 키우는 닭 ㅋㅋㅋㅋㅋㅋ 신선한 계란 먹으라며 제일 먼저 낳은 알 깨질까 봐 한알 한알 싸서 갖고 오셨다 체고 ♡"라는 글을 남겼다.
홍현희는 "이쓴퓨가 한 달 내내 미역국 끓여줬는데 질리지가. 않아유 계란말이도 넘나 이쁘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도 덧붙였다.
군침 돋는 한상에 홍현희를 향한 남편 제이쓴의 사랑도 느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최근 출산한 코미디언 홍현희가 시아버지와 남편 자랑에 나섰다.
14일 홍현희는 자신의 SNS에 “아버님이 키우는 닭 ㅋㅋㅋㅋㅋㅋ 신선한 계란 먹으라며 제일 먼저 낳은 알 깨질까 봐 한알 한알 싸서 갖고 오셨다 체고 ♡”라는 글을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튼실한 여러 마리의 닭과 키친타월에 정성껏 싸인 달걀이 담겼다. 며느리 홍현희를 향한 시아버지의 사랑이 느껴진다.
홍현희는 “이쓴퓨가 한 달 내내 미역국 끓여줬는데 질리지가. 않아유 계란말이도 넘나 이쁘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도 덧붙였다.
사진에는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미역국과 예쁘게 말린 계란말이가 식탁에 놓여있다. 군침 돋는 한상에 홍현희를 향한 남편 제이쓴의 사랑도 느껴졌다.
한편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해 지난달 아들을 출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살 빠진 이유.. 마음고생? "속 시끄러울 땐 운동"
- 50대 여배우 A씨, "결혼 미끼로 금전요구" 약정금 청구소송 피소
- 엄정화, 배우 안 했으면 디자이너 했을 듯.. 한남동 집 공개 '럭셔리 모델하우스'인 줄
- 전인화, 관리 얼마나 했으면.. 동안 비주얼 오늘도 열일 중
- 송가인 아니야? '고모와 판박이' 손은서, 뮤직비디오 주인공 됐다
- '마이큐♥' 김나영, 집 안 팔린다면서.. 99억 원 강남 건물 매입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