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안재준, 조현택, 오재혁 올림픽 국가대표팀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는 13일 대한축구협회가 발표한 '2024 파리 올림픽'을 위한 친선경기의 대표팀 명단 27명 중 안재준, 조현택, 오재혁 등 부천FC 소속 선수 3명이 발탁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표팀에 안재준(FW.18), 조현택(DF.26), 오재혁(MF.77) 등의 이름을 올린 부천FC는 21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이번 소집 명단에서 K리그2 구단 중 3명이 소집된 것은 유일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스포츠] 이승호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는 13일 대한축구협회가 발표한 '2024 파리 올림픽'을 위한 친선경기의 대표팀 명단 27명 중 안재준, 조현택, 오재혁 등 부천FC 소속 선수 3명이 발탁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표팀에 안재준(FW.18), 조현택(DF.26), 오재혁(MF.77) 등의 이름을 올린 부천FC는 21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이번 소집 명단에서 K리그2 구단 중 3명이 소집된 것은 유일하다.
부천FC는 현재 K리그2 4위,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그 주축에는 U-22 자원인 안재준, 조현택, 오재혁, 이동희, 김규민 등이 있다. 이영민 감독이 강조한 젊은 선수 영입 및 육성의 결실이라는 게 구단측의 설명이다.
이영민 감독은 "짧은 기간이지만 좋은 선수들과 훈련하면서 많은 것을 경험하고 자신감을 얻어 왔으면 좋겠다"며 "세 선수 모두 한 단계 더 성장해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줄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대표팀에 발탁된 세 명은 18일 경기도 화성으로 이동해 공식 훈련을 시작한 후, 23일 오후 화성 종합경기타운에서 우즈베키스탄과 비공개 연습경기를 치르고 26일 오후 8시 화성 종합경기타운에서 공식 경기를 갖는다.
STN스포츠=이승호 기자
stn5043@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