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핀테크대상 시상..콘퍼런스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경핀테크대상'은 금융기술 혁신을 통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금융회사와 핀테크 기업을 표창하기 위해 2016년 제정됐다.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등이 후원했다.
시상식에 이어 '금융의 디지털 가속화와 대응 방안'을 주제로 '한경 핀테크 콘퍼런스 2022'도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서
생중계 무료 시청 가능
‘한경핀테크대상’은 금융기술 혁신을 통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금융회사와 핀테크 기업을 표창하기 위해 2016년 제정됐다.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등이 후원했다. 올해 시상식은 1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다.
시상식에 이어 ‘금융의 디지털 가속화와 대응 방안’을 주제로 ‘한경 핀테크 콘퍼런스 2022’도 열린다. 이대기 금융연구원 금융혁신연구실장, 이근우·이광욱 법무법인 화우 변호사, 강금석 KAIST 경영대 교수, 김형중 한국핀테크학회장, 조현식 빗썸메타 대표 등 전문가가 발표자로 나선다. 홈페이지와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이호기 기자 hglee@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이대로면 불법파업 천국 될 것"…기업들 절박한 호소
- 혼자 사는 1인 가구 늘더니…불티나게 팔린 '가전' 정체는
- 순식간에 3억·4억씩 '뚝뚝'…전국 아파트값 '무서운 추락'
- "꼬박 3년 기다렸는데"…'불꽃뷰' 호텔 객실 벌써 동났다
- 공무원들 어쩌나…"이제 퇴직해도 연금 못 받게 생겼다"
- "마약 국가 아니다"…넷플릭스 '수리남'에 뿔난 수리남
- 수영장서 상의 탈의했다가 쫓겨난 프랑스 여성…"왜 여자만?" 소송
- 김준호, 추석 때 ♥김지민 본가 안갔다…"결혼하기 싫다는 뜻 아냐?"('돌싱포맨')
- '난임 극복' 지소연, 아름다운 D라인 공개…♥송재희 또 반했네 "여보 예뻐" [TEN★]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