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2NE1 코첼라, 소속사에도 비밀..7년만 무대 흥분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산다라가 지난 4월 열린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2NE1 완전체 무대를 결성하기 위해 소속사와 매니저에게 비밀로 부치는 등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비하인드 풀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산다라는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7년 만에 2NE1 완전체 무대를 결성하게 된 뒷이야기를 들려줬다.
박산다라가 직접 전하는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오늘(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4일) 오후 MBC ‘라디오스타’ 측은 ‘가슴이 웅장해지는 코첼라 무대 후기’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산다라는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7년 만에 2NE1 완전체 무대를 결성하게 된 뒷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코첼라 페스티벌에 초청받은 CL의 제안에서 시작됐다며 “이전부터 방송국, 시상식에 나와달라는 요청이 많았는데, 항상 어그러졌다. 이번에는 한 번에 오케이 됐다”라고 밝혔다.
박산다라는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가기까지 쉽지 않았다며 “비밀 유지 조건 각서를 썼다. 누설될 경우 위약금을 물고, 공연이 취소된다고 했다. 소속사에게도 비밀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멤버 공민지가 운영하는 댄스 아카데미에서 매일 밤 10시에 가서 몰래 연습했다는 박산다라는 “매니저에게도 친구 만나러 간다고 거짓말했다”고 덧붙여 MC들은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MC 김구라는 2NE1으로 오랜만에 무대에 선 기분을 물었다. 이에 박산다라는 “무대에 서지 못한 지 7년 됐다. 기다리는 팬들한테 인사하자고 생각했으나 마음속으론 못 알아보면 어떡하나 걱정했다. 그래도 죽여버리자는 마음으로 임했다”고 전했다.
박산다라는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처음 등장했을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멤버들 실루엣과 함께 ’내가 제일 잘 나가’ 인트로 음악이 나오자, 수많은 관객이 격한 함성과 떼창으로 반겨줬다. 매우 신났다”며 당시 무대를 현재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했다고 자랑했다. 이를 듣던 오윤아가 “흥분됐을 것 같다”라고 하자, 박산다라는 “너무 흥분해서 신발이 날아갔다”라고 무대 위 실수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산다라는 당시 화제를 모았던 베지터 헤어스타일에 얽힌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그는 “비밀 유지를 해야만 했다. 공연장 가는 차 안에서 고개를 숙이는데, 위로 솟은 헤어스타일 때문에 목을 옆으로 꺾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저희 무대 직전에 재난영화처럼 돌풍이 불기 시작했다. 그 때문에 머리가 망가졌다”라고 이야기해, 과연 어떻게 해결했을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박산다라가 직접 전하는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오늘(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빔면·탄산수 등 소액 절도…코로나 장발장 ‘증가세’
- "형수도 박수홍 통장서 800만 원 매일 인출" 왜?
- "마약국가로 이미지 훼손"…수리남, 제작자에 법적대응 예고
- [단독] '50대 여배우 고소' 오모씨 "아직 사랑해…기자회견할 것"(인터뷰)
- "쥴리는 매춘부(?)"…김건희 조롱한 진혜원에 "인간인가"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누구집]김나영, 집 팔고 갈아탄 꼬마빌딩은 어디?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하르키우 패퇴' 후 푸틴에게 남은 선택지는?…확전 or 협상
- [누구템]‘패션외교’서 여야 정쟁 대상으로…두 金여사의 보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