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웹툰 '바이트 미' OST 주자 합류..14일 정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디아(Lydia)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14일 정오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우리의 시간이 끝나도'가 공개된다.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 OST '우리의 시간이 끝나도'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리디아(Lydia)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14일 정오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우리의 시간이 끝나도’가 공개된다.
‘우리의 시간이 끝나도’는 떠오르는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의 합작품으로, 시간이 지나도 남아있는 추억으로 인해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겨있다.
‘우리의 시간이 끝나도 가슴에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이 남아서/그 시절로 우리 그날들로 자꾸만 돌아가져 이런 나를 한 번만 바라봐 줘 그때 너처럼’ 등 공감 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만나 깊은 이별 감성을 끌어올렸다.
보컬에는 명품 보컬 리디아가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리디아는 특유의 아름다운 보이스와 맑은 음색, 짙은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속에 큰 울림을 안겨줄 예정이다.
리디아는 지난 2011년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데뷔했으며, 다양한 분위기의 발라드곡들을 비롯해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나쁜 사랑’, ‘카이로스’, ‘불새 2020’,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 OST ‘우리의 시간이 끝나도’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요구르트 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살 빠진 이유.. 마음고생? "속 시끄러울 땐 운동"
- 50대 여배우 A씨, "결혼 미끼로 금전요구" 약정금 청구소송 피소
- 엄정화, 배우 안 했으면 디자이너 했을 듯.. 한남동 집 공개 '럭셔리 모델하우스'인 줄
- 전인화, 관리 얼마나 했으면.. 동안 비주얼 오늘도 열일 중
- 송가인 아니야? '고모와 판박이' 손은서, 뮤직비디오 주인공 됐다
- '마이큐♥' 김나영, 집 안 팔린다면서.. 99억 원 강남 건물 매입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