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 어르신 위한 '나눔 활동'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선물 제작 활동을 펼쳤다.
한편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 단체로 자리 잡은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오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올 추석 앞두고 독거 어르신들 위한 수제 팥양갱과 견과류 복주머니 제작
bhc치킨, 사회적 가치 확산 위해 봉사단 활동 적극 지원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선물 제작 활동을 펼쳤다.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은 한국장로교복지재단에서 위탁 운영하는 단체다.
봉사 단원들은 팥양갱 제작으로 봉사 활동을 시작했다. 직접 마련한 팥앙금과 한천가루를 버무려 틀에 담아 팥양갱을 만들었다. 또 만들어진 팥양갱에는 어르신들을 향한 봉사단원들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더했다.
수제 팥양갱과 손편지, 견과류를 담은 복주머니는 복지단체에 기부했다. 복주머니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 분들에게 선물로 전달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직접 만든 먹거리와 손주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가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의 봉사단은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과 함께하며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 단체로 자리 잡은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오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bhc치킨은 봉사 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