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공간에서 실시간 영어대화" 민병철교육그룹 '유폰랜드'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어교육전문기업 민병철교육그룹은 세계 최초로 메타버스 화상영어회화 '유폰랜드'를 공식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유폰랜드'를 통해 수강생들은 실제로 가보고 싶은 가상의 메타버스 공간에서 외국인 강사와 실시간 대화를 통한 몰입수업을 할 수 있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영어교육전문기업 민병철교육그룹은 세계 최초로 메타버스 화상영어회화 ‘유폰랜드’를 공식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유폰랜드’를 통해 수강생들은 실제로 가보고 싶은 가상의 메타버스 공간에서 외국인 강사와 실시간 대화를 통한 몰입수업을 할 수 있게 된다. 영어회화 초보자들에게도 수업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유폰랜드는 ‘대한민국 영어특별시’라는 캐치 프레이즈 하에 외국에 온 것처럼 초급자들을 포함해 영어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영어로 말하고 배우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1개월 이용권으로 하루 5시간, 주 5회, 월 최대 4800분동안 자유롭게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1:N 그룹 화상영어수업 ▷다채로운 학습 액티비티 ▷영어 미션 등의 영어학습을 체험할 수 있다.
레벨별 1:N 그룹 화상 수업은 TESOL을 100% 수료한 외국인강사들이 진행한다. 해외여행, 비즈니스까지 매주 학습테마와 데일리 학습 토픽이 업데이트 된다. 학습자는 초·중·고 레벨 별 다양한 유닛을 선택할 수 있고, 영어 끝말잇기부터 그룹 토론 수업까지 다양한 액티비티가 제공된다.
김성숙 민병철교육그룹 마케팅 총괄 이사는 “유폰랜드 공식 사이트 오픈기념으로 메타버스 화상영어 학습자들을 위해 1주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고 유폰랜드 1개월 정기 이용권을 정가에서 83% 할인하여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말했다. 이어 “수강생들은 마치 외국에 온 것처럼 몰입감 있는 환경에서 외국인과 영어로 즐겁게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jpar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9만원?” 월미도 포장회 가격 논란...횟집 사과에도 네티즌 ‘분노’
- 삼성도 놀랐다…“250만원 새 아이폰 속지 마세요, 역대급 뒷북?”
- ‘싱글맘’ 김나영, 건물주 됐다…역삼동 2층건물 99억에 매입
- “월수익 500만원 웃겨? 200만원도 못 벌어요” 떠나는 배달기사
- ‘수리남’ 보다 놀란 박찬호 “내 친필 사인볼 등장…꽤 비쌀텐데”
- '은퇴 번복' 박유천, 5년만에 영화 '악에 바쳐'로 복귀
- 유시민 “장막없는 尹, 알몸으로 노출된 느낌…안타까워”
- "박수홍, 검찰서 형 편만 드는 아버지 진술에 충격"
- [영상]"이런 빌어먹을" 서명하다 손에 잉크 묻자 짜증낸 찰스3세 [나우,어스]
- 디카프리오, 27세 '아이엄마' 모델과 데이트…25세 법칙 깨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