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비, 오늘(14일) 새 싱글 '라 세뇨리타' MV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머스트비(MustB)가 신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소속사 머스트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머스트비(시후, 태건, 수현, 도하, 우연)는 오는 19일 새 싱글 '라 세뇨리타(La Señorita)' 발매에 앞서 오늘(1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특히 머스트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선공개와 더불어 같은 날 오후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 무대에 올라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머스트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머스트비(시후, 태건, 수현, 도하, 우연)는 오는 19일 새 싱글 ‘라 세뇨리타(La Señorita)’ 발매에 앞서 오늘(1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머스트비의 새 싱글 ‘라 세뇨리타’는 ‘세상에 오직 너만을 내 것으로 만들겠다’는 의미가 담긴 라틴 장르의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라 세뇨리타’와 수록곡 ‘올 데이(All Day)’까지 총 2트랙으로 구성됐다.
신곡 ‘라 세뇨리타’는 감각적인 리듬의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와 후렴구 부분에 터지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너를 오직 내 것으로 만들겠다’는 솔직한 고백이 인상적이다. 라틴의 정열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이번 신곡은 멤버 태건, 수현, 시후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특히 머스트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선공개와 더불어 같은 날 오후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 무대에 올라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머스트비는 업그레이드된 ‘만찢남’ 비주얼과 한층 성장한 퍼포먼스 능력, 강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머스트비 표 ‘파워 섹시’의 정석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머스트엠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류필립♥`미나, 임신 포기 "나이가 너무 많아…젊었으면 간절했을 것"
- 이휘재, 데뷔 30년만에 휴식기 갖는다…"가족과 캐나다 行"
- 김민철, 5년 교제 비연예인 연인과 10월 결혼
- 윤한, 아내 유산 고백…"세번의 유산, 꿈이었으면"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조만간 상견례 해야”(‘돌싱포맨’)
- 이주승 “성수동으로 이사…핫플에 살아보고 싶었다”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장우, 축가로 지드래곤 이겼다…“수능 금지곡 돼”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취업한 친구 위한 플렉스…“소고깃집 통째로 빌려 회식” (‘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출연 영상에 “데뷔 전 모든 KBS 자료 불태우고파” (‘편스토랑’) -
- 지드래곤의 스타성은 타고났다 [MK스타] - 스타투데이